2022년 봄 연금국 소식

미국장로교 연금국은 정기 이사회에서 논의되고 결정한 사항들 중 연금국이 관리 운영하는 각종 혜택과 프로그램에 영향을 주는 주요 정보와 조치를 이사회 모임 후에 연금국 소식(Board Bulletin)를 통해 발표합니다.

Read in English | Leer en español​

약 8년 전, 미국장로교의 연금국은 변혁의 문을 열었습니다. 제221차 총회(2014년)에서는 연금국의 신임 이사들을 선출하였으며, 신임 연금국 사장 영입도 승인했습니다. 금년에 이사들의 임기가 끝납니다. 2022년 3월 10~12일에 있었던 이사회에서 이사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이사진의 임기 동안 serve more, serve better, serve the church 슬로건 아래 전례 없이 연금국 헤택을 확대하였으며, 새로운 프로그램들도 출시하였습니다. 성경적 토대로 혜택 신학(A Theology of Benefits)이 만들어졌으며, 미국장로교 연금국이 제공하는 모든 혜택들에 적용하여 재설계되었습니다. 더 많은 고용주가 연금국 혜택을 직원들에게 제공하였으며, 가입자 수의 감소가 회복되었습니다. 매년 새로운 혜택이 추가되거나 혜택이 확장되었습니다. 그리고 2022년 4월 1일부터 의료보험 가입자는 케어 네비게이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패키지인 Minister’s Choice Plan은 이사회에 의해 설계되었으며, 이 패키지를 통해 더 많은 목회자들이 재정적 보호, 지원, CREDO 및 기타 통합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800명 이상의 목회자가 Health Pastors, Healthy Congregations 재정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하였으며, 총 $8 million 이상의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또한 올해에는 목회자 부채 탕감(Minister Debt Relief) 프로그램이 추가되면서 보조 프로그램을 통해 목회자가 무거운 부채를 탕감할 수 있는 두 가지 프로그램이 마련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부담금 인센티브 프로그램(dues incentive programs)를 통해 100개 이상의 소규모 교회 및 비전통적 예배 공동체가 목회자를 청빙하여 연금국 헤택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퇴임하는 이사진은 인종적 정의를 추구하는 연금국의 정책에 중심이 되었으며, 연금국 전반에 걸쳐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개선에 대한 권고안 작성을 주도하였습니다. 전체 이사회가 채택한 권고 사항은 연금국 임원, 직원 및 이사진들에게 앞으로 나갈 길을 제시하였습니다.

퇴임하는 이사진은 더 많이 봉사하고, 더 나은 봉사를 하며, 변화하는 교회에 계속 봉사하기 하기 위해 연금국을 떠나지만 연금국의 변혁은 계속됩니다.

연금국 재정은 건전합니다: 재무 총괄 수석부사장인 Michael F. Fallon Jr.은 연금국 재정은 건전하다고 이사회에 보고하였습니다. 2021년 말 현재 복리 후생 및 프로그램에 사용할 수 있는 자산은 총 $13.6 billion 이며, 모든 프로그램이 필요한 예비 기금 요건들을 충족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연금국 자산이 상당히 늘어났음에도 불구하고, 행정 운영 비용은 총 혜택 비용의 7.5%에 불과했으며 8년 동안 8.2% 미만으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영리 단체의 우수성 기준은 행정 운영 비용을 10% 이하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정기 이사회에서 논의된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속적인 변혁을 위해 새로운 이사진을 선출하였습니다

퇴임 이사진을 축하하며 신임 이사들도 선출하였습니다. 각 이사들의 리더십은 연금국이 계속 변혁에 나가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새 이사진의 1년 임기는 2022년 225회 교단 총회부터 시작되며, 2023년 6월 22~24일의 이사회 연례 회의에서 종료됩니다. 신임 이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The Reverend Margaret O. Fox, 이사장;

    Andrew Junkin, 제1부위원장;

    S. Bradley Perkins, 제2부위원장.


2021년 균형 투자 포트폴리오 수익률 15%

투자 총괄 수석 부사장인 Donald A. Walker III은 연금국 균형 투자 포트폴리오 자산 배분, 유동성 프로파일 그리고 2021년 투자이익 실적이 15.0%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연금국 연투자 수익률은 필수 장기 수익률인 6%를 초과 달성하고 있습니다.

균형 투자 포트폴리오는 확정 혜택 연금 플랜, 금융 보호 프로그램, 기부 기금 및 보조 프로그램 자산을 운영하는 투자 펀드입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균형 투자 포트폴리오 자산은 약 $12.3 billion입니다. (2021년 투자 보고서 참조.)

투자위원회 위원장인 Suzanne P. Welsh는 연금국 가입자와 혜택 수혜자를 대신하여 투자위원회의 업무 개요를 발표했습니다. 투자 위원회는 연금국이 승인한 장기 전략적 자산 배분을 검토했고, 투자 정책 배분 목표를 재확인했으며, 사모 펀드 및 부동산 펀드에 대한 비유동적 파트너십으로서 사모 펀드에 대한 투자 또한 승인했습니다.

투자 위원회는 미국 주식, 글로벌 주식 및 시장성 있는 다각화 전략으로 구성된 포트폴리오의 유동성 성장 요소를 점검하고 이머징 마켓 주식 전략을 승인했습니다. 투자 위원회는 2021년 12월 31일 현재, 미국 주식에 32.7%, 글로벌/국제 주식에 23.1%, 고정 자산에 27.3%, 기타 자산에 16.9%로, 승인된 범위 내에서 자산이 분포되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투자 위원회는 미국 장로교 403(b)(9) 은퇴 저축 플랜 및 401(k) 신약 은퇴 저축 플랜에서 자산 배분과 투자 옵션의 성과를 검토했습니다.


투자 이익 분배(experience apportionment) 승인

이사회는 연금국 경험 분배 정책 지침에 따라 확정급여형 연금에 대한 4.5%의 투자 이익 분배를 승인했습니다. 투자 이익 분배는 2022년 7월 1일에 적용됩니다.

정책 지침에 따라 전체 연금 펀드 재정 상태에 따라 투자 이익 분배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있습니다. 2021년 말 현재 연금 펀드 자산은 143.4%였습니다. 이 지침은 장기적인 재무 안정성을 보장하고, 세대 지분을 유지하며, 장기적으로 인플레이션을 예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005년 정책 지침 수립 이후부터 주어진 투자 이익 분배는 인플레이션 증가율보다 많습니다. 이번 승인을 포함해서 지난 10년 동안 승인된 투자 이익 분배는 10년 동안 승인된 투자 이익 분배는 총 34.7%였습니다.


장애혜택 증액 승인

사망 및 장애 보험의 자산과 부채는 연금국이 관리하는 다른 보험과는 달리 독립적으로 평가됩니다. 이사회은 투자 및 보험계리, 준비금 및 인플레이션을 고려하여 장애 혜택 증액을 검토하였습니다. 이사회는 2022년 7월 1일부터 7% 증액을 승인하였습니다.

장애 혜택 증액은 현재 받고 있는 장애 혜택의 인플레이션성 잠식을 방지하기 위해 고려되었습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장애 혜택을 받고 있는 수혜자들에게 증액 혜택이 제공됩니다.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척교회 목회자를 위한 혜택 연장 승인

이사회는 현재 연금국 혜택을 받고 있는 개척교회 목회자(직무 코드 301 )를 위해 지원 기간을 5년에서 6년으로 연장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연금국 부담금은 첫 4년 동안은 연금국이 부담금을 100%지원합니다.

2019년에 연금국 이사회는 교회를 세우고, 새로운 목회 사역을 육성하는 노회를 지원하기 위해 이 보조금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2021년 여름 현재, 이 보조금 혜택을 받고 있는 목회자 수는 30명에서 50명로 늘어났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새로운 개척교회 설립이 지연되고 있는 가운데, 이사회은 현재 이민 개척교회 및 새로운 예배공동체의 지도자를 포함한 32명 목회자들이 기간 연징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승인했습니다.

팬데믹이 종식되면, 개척교회 목회자를 위한 혜택 보조금은 원래대로 의료보험이 포함된 Pastor’s Participation Plan 패키지를 5년간 지원됩니다. 노회는 첫 3년 동안 부담금을 납부하지 않으며, 4년차와 5년차에는 감액된 부담금을 납부합니다.


다양한 목소리 모임(Diverse Voices Table) 지지

다양한 목소리 위원회, 미국장로교 교단 그리고 연금국 임원들의 요청에 따라 이사회는 다음과 같은 조치를 승인했습니다:

연금국은 다양한 목소리 위원회의 활동과 인종차별 금지 선언을 지지하고 2021년 10월 23일에 이사회에서 채택한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DEI) 태스크포스가 마련한 원칙을 준수할 것입니다. DEI 테스크포스 관련 정보는 연금국 웹사이트(pensions.org) 참고하십시오.


에너지 회사를 매각 목록에 추가하기 위해 MRTI 권고 지지

이사회는 총회의 매각/금지 목록에 Chevron, ExxonMobil, Marathon Petroleum, Phillips 66 및 Valero Energy의 추가하는 책임투자원칙(Mission Responsibility Through Investment, MRTI)에 대한 장로교 투자 위원회의 권장 사항을 지지했습니다. 제225차 총회(2022년)에서 권고안이 승인되면, 5개의 에너지 회사는 2023년 연금국 투자금지 회사 목록에 추가될 것입니다.


다음 이사회는 2022년 7월 21~23일에 필라델피아에서 열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연금국 서기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215-587-7600번으로 전화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