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추계 연금국 소식

연금국 소식은 미국장로교 연금국 정기 이사회를 마친 후에 발행하며 본 소식지를 통해서 연금국에서 주관하는 플랜 및 프로그램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정보와 조치를 알려드립니다.

Read in English | Leer en español

추계 정기 이사회 회의에서 이사회는 연금국이 교회의 변화 요구를 계속 충족시킬 수 있도록 고안한 계획안을 승인했습니다. 2023-2024년 전략 비전은 연금국 혜택의 재건축을 진행하는 동안 기관을 안내할 것이며, 2023년 사업 계획은 내년에 마련될 토대를 위한 청사진입니다.

이사들은 또한 즉각적인 요구사항을 검토하였습니다. 더 많은 목사, 직원, 은퇴자 및 생존 배우자가 지원 프로그램 및 보조금 수급 자격이 되도록 했습니다. 대표적인 변경 사항은 목사를 위한 복지 프로그램 및 은퇴자 커뮤니티 직원을 위한 교육비 부채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지원 변경에 대한 정보와 이사들이 처리한 다른 안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사들은 지원 프로그램 제공 범위를 대폭 확대합니다.

이사들은 연금국 지원 프로그램의 자격을 확대하고, 보조금을 증액하며, 새로운 프로그램을 신설했습니다. 최신 확대 지원 프로그램은 2023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응급 지원 (Emergency Assistance)

응급 지원 자격을 대폭 확대합니다. 현재 최대 $5,000의 보조금 신청 자격을 갖추려면, 의료보험 또는 연금 플랜에 가입되어 있거나 연금 혜택을 받고 있어야 합니다. 이사들은 연금국 혜택들 중 하나라도 가입된 사람에게 신청 자격을 확대하기로 승인했습니다(과거 연금 가입자와 직원 지원 플랜(Employee Assistance Plan – EAP)에만 가입되어 있는 사람은 제외함).

목사 지원

더 많은 목사들이 목사 교육 부채 지원(Minister Educational Debt Assistance), 목사 부채 구제(Minister Debt Relief) 및 안식년 지원(Sabbath Sabbatical Support)을 신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사들은 세 개의 모든 보조금 프로그램의 유효 급여 자격 요건에서 사택 수당을 제외하고 목사 교육 부채 지원 신청 요건 중에서 가계 조정 총 소득(AGI)을 없애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목사 부채 구제의 신청 자격 요건 중에서 연 실제 급여를 $80,000로 올리고 교육 부채 지원 및 안식년 보조금의 신청 자격 요건에도 반영하도록 했습니다. 안식년 보조금은 $1000 이 증액되어 최고 $5,000까지 지급됩니다.

은퇴자: 입양 지원, 의료 보조금

이사들은 연금 수령자와 생존 배우자를 위한 입양 지원(Adoption Assistance) 및 대학 보조금(transition to College)의 신청 자격을 확대했습니다. 연금을 받고 있는 은퇴자 및 생존 배우자는 이러한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사들은 또한 은퇴자 의료 보조금(Retiree Medical Grant)에 대한 자격 요건도 확대했습니다. 이와 같은 변경으로 인해 은퇴자와 생존 배우자는 현재 요구되는 은퇴 전 연금 가입 연수가 15년이상에서 5년 이상으로 감소되었으며, 연금국 가입없이 10년이상 사역을 포함해서 총 15년 사역을 한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같은 변경은 올해 시행된 소득 및 주택 보조금(Income/Housing Supplements)에 적용된 변경 사항을 반영한 것처럼 연금국에 가입하지 않고 수년 동안 교회에서 충실하게 사역을 감당한 사람들을 위해 신청 자격를 대폭 확대했습니다.

목사를 위한 새로운 웰빙 프로그램

이사들은 목사의 웰빙을 위해 새로운 지원 프로그램(Clergy Wellness Support)을 승인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휴식 및 직업 지원을 보조하며, 프로그램 참가 비용 및 여행 비용을 포함해서 최대 $5,000까지 지급됩니다.

현재 Pastor’s Participation 또는 Minister’s Choice에 가입되어 있고 연 실제 급여가 $80,000 미만인 목사는 신청 자격이 있습니다. 이 보조금은 여러 사전 승인된 프로그램과 협력하여 제공됩니다. 직업적, 영적, 정신적 및 육체적 건강을 관리하는 기타 프로그램들을 제공할 것으로 고려됩니다.

제휴 단체 직원을 위한 교육 부채 구제

미국 장로교와 제휴하는 은퇴자 커뮤니티에 고용되어 있고 연금국에 가입되어 있는 직원들도 교육 부채 구제(Educational Debt Relief)를 신청할 자격이 있습니다. 직원은 다음과 같은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제휴 커뮤니티에서 주 20시간 이상 근무,
  • 최소 6개월 이상 의료 보험 가입,
  • 연 실제 급여가 $80,000 을 초과하지 않으며,
  • 정부 학자금 대출 은행에서 발급한 부채 서류.

최대 5년 동안 연간 지원금이 최대 $5,000, 총 $25,000가 제공됩니다. 첫 해에는 150명에게만 제공하는 시험 프로그램입니다.


은퇴자 및 생존 배우자를 위해 승인된 크리스마스 선물

2022년 11월 1일부터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주택 및 소득 보조금을 받고 있는 은퇴자 및 생존 배우자는 이사회의 승인에 따라 매년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게 됩니다. 소득 및 주택 보조금(Income/Housing Supplements) 중 어느 하나 또는 둘 모두를 받고 있는 미혼 은퇴자 및 생존 배우자는 $400를 받게 되며, 부부는 $800를 받게 됩니다.


8월 31일 마감된 8개월 간의 투자 포트폴리오의 수익률은 마이너스 12.1%입니다.

부사장 겸 최고 투자 책임자인 Donald A. Walker씨는 2022년 8월 31일로 마감된 8개월 간의 동안 균형 투자 포트폴리오(Balanced Investment Portfolio)에서 마이너스 12.1%의 수익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해당 포트폴리오는 2022년 8월 31일 마감된 3년, 5년, 10년 및 20년 장기 투자 수익률 목표인 6%을 초과했습니다. 최근의 마이너스 절대 수익률에도 불구하고, 균형 투자 포트폴리오는 인덱스 펀드의 혼합 벤치마크 실적을 능가했으며, 이는 1년, 3년, 5년, 10년, 15년 및 20년 기간 동안 포트폴리오의 자산 배분(MSCI ACWI 65%, BC US Universal 30% 및 90일 재무부 단기 증권 5%)에 근접했습니다.

균형 투자 포트폴리오는 연금국이 관리하는 플랜 및 프로그램을 위한 투자 펀드를 의미합니다. 2022년 8월 31일 포트폴리오의 시장 가치는 $105억이었습니다.

투자위원회 위원장인 Suzanne P. Welsh씨는 연금국 가입자 및 기타 수혜자를 대리하여 위원회 업무에 대한 개요를 제출했습니다. 위원회는 포트폴리오의 비유동성 성장 부분 및 2022 년 대리 투표와 관련된 직원의 보고서를 검토하고 2023년 대리 투표 지침 개발을 승인했습니다.

투자위원회는 또한 Rob Fohr(신앙 기반 투자 및 기업 참여 담당 이사)로부터 보고서를 받고 투자를 통한 선교 책임(MRTI) 위원회의 수석 직원으로부터 보고서를 받았고 총회 매각/재산 몰수 목록 개발 과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투자위원회는 2023년 총회 명단을 2023년 연금 금지 증권 목록으로 채택했습니다. 모든 개별 계정 관리자에게 배포되는 목록에는 제225차 총회(2022)의 승인에 따라 Chevron, ExxonMobil, Marathon Petroleum, Phillips 66 및 Valero Energy가 포함됩니다.

위원회는 장기 목표 자산 배분과 이사회가 승인한 장기 전략적 자산 배분 범위를 확인했습니다. 또한, 위원회는 6%의 장기 투자 수익률을 확신했습니다.

2022년 8월 31일, 유동 성장 투자(미국, 국제 및 글로벌 주식 전략)에서 56.8%, 소득 전략(핵심 고정 소득, 고수익 채권, 국제 채권, 유동성 단기 고정 소득 및 현금 관리)에서 28.4%, 비유동 성장 전략(사모펀드, 벤처 캐피탈, 부실 채권 및 부동산)의 14.8%의 자산 배분은 각 자산 클래스에 대해 승인된 범위 내에 있었습니다.

위원회는 민간 부동산에 대한 하나의 새로운 투자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의료 보험을 지원하기 위해 기금을 이전합니다.

이사회는 재정 보호 프로그램에서 의료 보험으로 최대 $50 million 기금을 이전하기로 승인했습니다. 이전된 기금은 마이너스 투자 수익률과 의료 청구 비용 증가로 인해 2022년부터 2024년까지 의료 보험에 대한 손실 예측을 충당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사회 정책에 따라 가입자와 고용주에게 도움이 될 수있는 자산을 사용할 수 있을 때 그러한 이전이 가능합니다.


2023-2024년 전략적 비전 및 2023년 사업 계획 승인됨

이사들은 연금국 2023-2024년 전략 비전과 2023년 사업 및 재무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이 문서들은 연금국이 변화하는 교회에 힘과 안정을 지속적으로 실어 줄 수 있도록 연금국 헤택의 재건축 과정을 거치는 동안 연금국을 안내할 것입니다.


다음 이사회 회의는 2023년 3월 2일~4일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업 비서실에 이메일을 보내거나 215-587-7600으로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