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가을 연금국 소식

미국 장로교 연금국은 정기 이사회 회의를 마치면 연금국 소식(Board Bulletin)을 통해 주요 회의 정보는 물론 연금국에서 관장하는 계획 및 프로그램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관련 조치를 발표합니다.

Read in English | Leer en español​

이사회는 추계 정기 회의에서 연금국의 직장 및 정책의 구조적 인종주의 영향을 뿌리뽑기 위한 연금국의 약속을 공식화했습니다. 또한 연금국의 보조 프로그램에 대한 이용 권한도 확대하기로 표결했습니다.

이사회에서는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태스크포스(Diversity, Equity, and Inclusion Task Force)의 권고 사항을 도입했습니다. 작년 한 해 태스크포스에서는 일련의 원칙과 이러한 원칙을 실천하기 위한 구체적인 행동의 목록을 정했습니다. 권고 사항에서는 채용과 기관 직원 교육부터 제휴 업체 선정까지 기관 업무의 모든 요소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사회에서는 또한 가입자와 은퇴자의 중요한 지원 체계인 보조 프로그램의 이용 범위 확대도 지원합니다. 혜택 플랜 멤버십에 전체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자격 요건에 변경이 생기면서 목회자를 위한 새로운 보조금이 승인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부분적으로 보면 멤버십의 변화를 인정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현재 연금국 가입자의 대부분은 더 이상 말씀과 성찬의 목회자가 아닙니다. 연금국 혜택은 미국 장로교와 제휴한 비교회 조직이 혜택 플랜으로 직원들을 지원하면서 더욱 다양하게 변했습니다. 연금국에서는 지원을 더욱 평등하게 제공하여 각 플랜 가입자의 전체성을 증진하기 위한 약속을 지키고자 합니다.

위에 언급한 조치와 이사회에서 취한 기타 조치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이사회에서 DEI 태스크포스 권고 사항 도입

이사회에서는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태스크포스(Diversity, Equity, and Inclusion Task Force)의 권고 사항을 도입했습니다. 태스크포스에서는 더욱 넓은 섬김을 위해

  • 연금국에서 "그리스도의 교회를 이루고 있는 다양한 주민층을 위한 ... 더욱 의도적이며 목표 지향적인 아웃리치"를 추구해야 하며
  • 더욱 수준 높은 섬김을 위해서는 "참여의 기회를 줄이는 인공적인 장벽을 허물고 의도적으로 포용적인 넓은 지원망을 마련"해야 하고
  • 교회를 섬기기 위해 기관에서는 "전 세계에서 연금국의 업무를 통해 기독교의 덕목을 증진하는 데 있어 빠르게 적응하고 리더십을 제공"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태스크포스는 위와 같은 지원을 추구하기 위한 여섯 가지 원칙을 제시했습니다.

  1. 연금국은 어떠한 형태로든 인종주의, 차별주의 또는 편견을 거부합니다.
  2. 연금국은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는 혜택, 프로그램, 고용 및 기타 기회의 이용 권한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연금국은 하나님의 모습으로 창조된 모든 사람이 환영받는, 가치가 있는, 존중받는, 의견을 존중받는 존재가 될 수 있도록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문화를 만들 것을 다시 한번 약속합니다.
  4. 성령의 부름을 받아, 연금국은 선교를 추구하며 모든 가입자, 고용주, 직원, 사업 파트너, 이사회를 초대하는 데 있어 공감과 개방성의 자세를 실천합니다.
  5. 연금국은 다양성, 평등과 포용이 업무의 모든 요소에서 유지하고자 하는 탁월함의 수준을 향상시킨다고 믿습니다.
  6. 연금국은 양적이며 질적인 결과 측정 방식을 발전시켜 DEI의 진행을 책임집니다.

이러한 여섯 가지 원칙을 실천하기 위해 태스크포스는 다섯 가지 분야에서의 조치를 권고했습니다.

  • 인력
  • 사업 파트너 선정과 관리
  • 가입자
  • 고용주와 다양한 단체 참여
  • 이사회

태스크포스 권고안의 도입과 동시에 연금국 사장인 Frank C. Spencer 목사님은 직장에서의 다양성과 포용의 발전을 위한 리더십 주도 노력인 다양성 및 포용을 위한 CEO 행동 서약에 서명했음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조직적으로 DEI에 초점을 맞출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사회와 기관 리더십은 이제 공식적으로 다양성, 평등과 포용을 위해 노력하고 구조적 인종주의를 해체하는 데 있어 기관의 적극적인 직원 그룹(다양성, 평등 및 포용 리더십 협의회)과 협력하게 되었습니다.


보조 프로그램의 더욱 높은 포용성을 추진하는 이사회의 표결

이사회에서는 보조 프로그램에 목회자 부채 경감 프로그램 추가, 확장된 보조 프로그램 자격 요건, 보조금 인상을 승인했습니다. 모든 변경 사항은 2022년 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목회자 부채 경감 (Minister Debt Relief) 프로그램은 중간 실제 급여(2022년에는 $62,100) 미만의 급여를 받는 목회자를 위한 3년간의 시험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지원자는 Minister's Choice 플랜 또는 Pastor's Participation 플랜에 가입된 상태여야 합니다. 프로그램에서는 최대 각 $10,000에 대해 연 150건의 보조금을 지급합니다.

연금국에서는 지원 보조금에 대한 자격 요건도 확장했습니다. 이에 대한 예시로는 대학 진학(Transition-to-College) 지원, 의료 플랜이나 확정형 혜택 연금 플랜 활성 가입자의 피부양자를 위한 수입 기반 보조금이 있습니다. 현재 이러한 혜택은 4년제 대햑교에서 풀타임으로 등록한 학생에게만 제공되고있습니다. 변경 사항을 통해 고등학교 이후 교육이나 직업 훈련 학교에 등록한 학생은 풀타임/파트 타임 여부와 관계 없이 자격 대상일 수 있습니다.

이사회는 또한 은퇴자와 생존 배우자에게 소중한 지원을 제공하는 소득 및 주택비 보조금에 대한 요건을 완화했습니다.

지원 프로그램 확장의 상세 정보는 pensions.or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edicare Supplement 혜택 추가를 포함한 의료 보험 보완

이사회에서는 건강 관리 위원회의 여러 권고 사항을 수락했습니다. 2022년 1월 1일부터 Medicare Supplement 플랜에 안과 보장과 고용인 보조 플랜(EAP)이 포함됩니다. 의료 플랜의 활성 가입자에게 제공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안과 보장은 시력 검사 혜택과 시력 교정 용품 보조금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Cigna Behavioral Health를 통해 제공되는 EAP는 정서적 건강을 비롯해 일상적인 어려움이나 더욱 높은 수준의 우려를 돕기 위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Medicare Supplement 비용은 인당 $275로 5년 연속 변경되지 않은 상태를 유지합니다. 연금국에서는 안과 비용과 EAP를 추가하면서도 보장 비용을 유지할 수 있었으며 이는 지난 몇 년 간의 긍정적인 청구 경험과 비용 유지를 통해 가능한 것이었습니다.

이사회에서는 또한 의료 체계에서 필요한 진료를 받고 이용 가능한 리소스를 연결하여 가입자와 가입한 가족 가입자를 안내하기 위한 무료 부가가치 서비스 제공을 승인했습니다.


은퇴자와 생존 배우자에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사회는 2021년 11월 1일 시점으로 보조 프로그램을 통해 주택 및 수입 보조금을 받고 있는 은퇴자와 생존 배우자를 위한 연례 크리스마스 선물 발송을 승인했습니다. 홀로 계신 분은 $350, 부부는 $700를 받게 됩니다. 작년에 이사회는 2004년 이후 처음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금액의 40% 인상을 승인했습니다. 연례 선물은 수혜자들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눌 수 있었다며 항상 많은 감사의 말을 전해오는 선물이기도 합니다.


8월 31일에 마무리된 8개월간의 포트폴리오 수익률 13.9%

전무 이사이자 최고 재무 책임자인 Donald A. Walker III 씨는 13.9%의 긍정적인 수익률로 2021년 8월 31일에 마무리된 8개월간의 혼합형 투자 포트폴리오 성과를 검토했습니다. 포트폴리오는 1, 3, 5, 10, 15, 20년의 장기 투자 수익률 추정이었던 6%의 수익률을 초과해 2021년 8월 31일에 마무리되었습니다.

혼합형 투자 포트폴리오는 연금국에서 관리하는 플랜과 프로그램을 위한 투자 펀드입니다. 2021년 8월 31일 기준, 해당 포트폴리오는 $12.4 billion의 시장 가치를 지녔습니다.

Suzanne P. Welsh 투자 위원회장은 혜택 플랜 가입자와 기타 수혜자를 위해 위원회의 업무 개괄을 제공했습니다. 위원회에서는 연례 총회 투자 회수를 비롯해 투자를 통한 선교 책무(Mission Responsibility Through Investment, MRTI) 위원회의 보고서를 검토했습니다. 위원회에서는 2022 연금국 금지 증권 목록으로 GA 투자 회수 목록을 도입했으며 이는 모든 별도 계좌 관리자에게 배포합니다.

해당 위원회는 장기 목표 자산 분배뿐 아니라 이사회에서 승인한 장기 전략 자산 목표 범위를 확정했습니다. 위원회에서는 또한 6%의 장기 투자 수익 추정을 확정했습니다.

2021년 8월 31일, 유동 성장 투자에서 61.2%(미국, 국제, 글로벌 주식 전략), 수익 전략에서 27.2%(핵심 고정 수익, 고수익 채권, 국제 채권, 유동 단기 고정 수익, 현금 관리), 비유동 성장 전략에서 11.6%(비상장 주식, 벤처 자금, 부실 채권 및 부동산)의 자산 분배는 각 자산 등급에 대해 승인된 범위 내에 있었습니다.

위원회에서는 비상장 주식과 벤처/성장 주식이라는 두 가지의 새로운 투자 약정을 승인했습니다.


2022년 사업 계획 승인

이사회에서는 2022년 사업 및 재무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올해는 2021-2022 전략 비전과 2년 계획 주기의 두 번째 해입니다. 2022년 사업 계획에서는 기관에 영향을 주는 여섯 가지의 변화 흐름, 즉 다양성, 평등 및 포용과 인력 지원, 가입자 및 고용주 참여, 돌봄 탐색, 투자 과정 향상, 기술적 변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다루어 연금국의 다음 세대를 위한 토대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사회의 다음 회의는 필라델피아에서 2022년 3월 10-12일에 열릴 것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연금국 서기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215-587-7600번으로 전화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