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국에서 가입자의 의료 서비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케어 네비게이션을 도입합니다.

January 10, 2022
man smiling on the phone

의료 환경이 점점 더 복잡해짐에 따라 개인이 의료 서비스를 간소화하는 데 필요한 지원, 지침 및 솔루션을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하게 되었습니다. 온전함을 기르는 데 헌신하는 기관으로서 미국 장로교 연금국은 의료보험 가입자를 위한 서비스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중요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2022 년 4 월 1 일부터 연금국은 새로운 파트너인 퀀텀 헬스 (Quantum Health) 와의 협약을 통해 의료 보험 가입자에게 케어 네비게이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연금국 사장인 Frank Clark Spencer 목사는 "선한 청지기 정신의 일환으로 우리의 가치를 공유하고 가입자에게 긍정적인 건강 결과를 만들어줄 수 있는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았습니다. 연금국은 퀀텀 헬스가 의료보험 가입자에게 새로운 수준의 치료를 안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적절한 파트너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케어 네비게이션 서비스의 일환으로 의료보험 (PPO, EPO 또는 HDHP) 가입자와 가족은 고도로 훈련된 간호사, 임상의 및 혜택 전문가로 구성된 퀀텀의 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케어 코디네이터는 공제액 및 기타 본인 부담 비용에 대한 설명과 더 복잡한 문제에 대한 보장 질문에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 케어 코디네이터는 보장 범위 결정에서 수술 전 지침 이해, 퇴원 전후 가입자의 요구 사항 계획에 이르기까지 다가오는 수술의 모든 측면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연금국 혜택 수석 부사장인 Pat Haines 은 "케어 네비게이션은 가입자의 편의를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퀀텀이 길을 열어 가입자가 건강 관리 경험을 더욱 수월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케어 네비게이션 혜택은 가입자나 고용주에게 추가 비용이 없으며 의료보험 또는 처방약 혜택에도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Highmark Blue Cross Blue Shield 에서 계속 medical claims 를 처리하며 Express Scripts 에서는 계속 악보험을 관리합니다. 가입자는 연금, 사망 및 장애 보험, Medicare 보조 보험, 보조 프로그램 및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 있으면, 계속해서 연금국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Spencer 목사는 "연금국은 가입자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그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가입자와 고용주는 어떤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을 경우, 연금국에 연락하면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aines 부사장은 "연금국은 언제나 가입자 곁에서 봉사할 것이며 가입자의 여정을 지원하기 위해 똑같이 헌신할 의료 서비스 파트너인 퀀텀과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20 년 이상 케어 내비게이션 분야에서 인정받는 전문업체로서 퀀텀은 연금국이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전문 임상 전문 지식과 의료 산업 지식을 제공합니다.

퀀텀의 창립자이고 이사장 겸 수석 고문인 Kara Trott 는 "혼자서 의료 여정을 헤쳐 나갈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희 케어 코디네이터가 의료보험 가입자과 손을 잡고 의료 여정을 함께 할 것입니다. 전문의를 찾든, 약을 구하든, 청구서를 바로잡든, 우리 팀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공감과 헌신으로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Spencer 목사는 "케어 네비게이션은 연금국 의료 발전의 다음 단계입니다. 한때 연금국에서 의료보험 Claims 를 직접 처리했습니다. 이제 Highmark 가 연금국보다 훨씬 더 효율적으로 수행합니다. 퀀텀 헬스는 치료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것이며 가입자가 환영할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